• Q 엘리자베스 전용 뷰어가 다운로드 / 실행되지 않아요.

    A.

    엘리자베스 전용 뷰어가 다운로드 혹은 실행되지 않는 경우는

    3가지 이유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1. 홈페이지 내에서 다운로드 받은 압축 파일을 열고

    실행파일을 동작시킬 때 오류가 생긴다면

    엘리자베스 우클릭(터치의 경우 1~2초 가량 눌러주세요) 이후

  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

    (최초 실행 시 1회 발생할 수 있는 오류이며 이후부터는

    동일 오류가 생기지 않습니다.)

     

    2. 최초 실행 시 프로그램 실행을 위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 주셔야

    프로그램이 정상 가동 되며 이후 동작부터는 시리얼 번호 입력이

    생략됩니다.

     

    3. 최초 로그인 시 인터넷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.

    이후 사용 중에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으며 기능과 무관하나

    인터넷 연결이 상시 되어 있는 경우 (주)투루원의 원격 지원 서비스를

    받으실 수 있으니 인터넷 연결 상태를 유지해 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.